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으로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동영상으로 배우는 기초토익단어1-3 리뷰편(basic toeic word1-3)

반응형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안녕하세요.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1-3 리뷰 3번째 시간입니다. 이제 3월의 시작입니다. 대부분 학생들의 경우는 학교에 가고 대학생들의 경우는 신입생은 입학을 하고 새 학기를 맞이하는 새로운 출발의 시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토익의 경우는 대부분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하시기 때문에 아직 토익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계속 열심히 공부를 하실 테지만 방학을 통해서 잠시 공부를 했던 학생들의 경우는 다시 손을 놓게 되기도 합니다. 제가 영어, 특히 토익에 관해서도 글을 통해서 많이 말씀드린 부분이지만 영어 공부는 확실한 목표와 또 그것을 이룰 수 있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토익의 경우는 비교적 단기간에 끝내야 하는 특성을 지닌 시험이긴 한데 그렇다 하더라도 준비하시는 동안에는 꾸준히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보다 높은 점수대를 목표로 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실 것이고 중간점수대에 꼭 필요한 점수만 얻고자 하시는 분들은 좀 더 가볍게 토익을 대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높은 점수대를 원하신다면 최소 6개월~1년 이상은 꾸준히 해주셔야 된다고 개인적으로 보고 특히 듣기에 약하신 분들의 경우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듣기도 어느 정도는 절대적인 듣기의 시간 량이 필요한 부분이라서 너무 간과하고 계시다가 나중에는 RC에 비해 LC의 점수가 다소 낮게 나와서 전체 점수가 높지 않게 되는 경우도 많이 보게 됩니다. 항상 기준은 원하는 토익 점수를 빨리 얻고 졸업을 하시는 것이지만 자신의 실력과 목표로 하는 점수를 냉정하게 확실히 파악하시어 공부에 소요되는 시간에 대해서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편에서는 중간 중간 공부를 하시거나 다른 일들을 하실 때 남는 시간을 잘 활용해서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토익단어를 외우는데 목적이 있으므로 항상 보실 때는 그러한 점에 유의해 주시고 또 꾸준히 해 나가신다면 분명 몇 달이 지난 후에는 꼭 필요한 살과 피가 되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도 5개의 단어를 정리 할 텐데 이미 기초토익단어를 정리한 것을 동영상으로 리뷰하는 개념이므로 이전 글들을 참고해 주셔도 될 듯 하고 제가 추가적으로 먼저 유튜브에 올리고 있으므로 먼저 유튜브를 참고 하셔도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힘찬 하루가 되시길 바라고 영어 공부도 재미있게 하시길 바랍니다.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기초토익단어1-3 동영상>

 

※오늘 공부하실 단어입니다.

<기초토익단어1-3 동영상>

1. reaction 반응

 

2. equipment 장비

 

3. income 수입

 

4. facilities 편의시설

 

5. participant 참가자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ke each day count!(순간을 소중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