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으로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동영상으로 배우는 기초토익단어1-2 리뷰편(basic toeic word1-2)

반응형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안녕하세요.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1-2 리뷰 2번째 시간입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단어를 외운다고 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는 개념이긴 한데 우리가 하루를 생활하면서 조금씩 남는 시간으로 몇 분씩만 영상을 보기만 하셔도 영어 단어를 외우는데 있어서 효과가 나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물론 공부에는 왕도는 없는 법이고 좀 더 집중력을 발휘해서 해야 할 필요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추구하고자 하는 바는 조금씩 남는 시간들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입니다. 지난번에도 간략히 말씀드렸지만 화장실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처럼 잠시 여유의 시간이 있을 때 잠시 눈으로 단어를 따라 외우시면 효과가 크게 나타날 것이고 잠을 자기 전 잠시 몇 편정도 보고 잠을 청한다면 일부러 단어를 외우려고 기를 쓰지 않더라도 많은 단어들을 외우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제가 영상을 배우면서 만드는 단계이고 각 영상마다 5개정도의 단어를 제 글에 게시한 단어를 가지고 리뷰형식으로 다루고 있는데 일단 목표는 현재 게시한 기초토익단어 40편까지의 단어를 리뷰 하는 것이고 그것을 간단한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영어 단어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암기하는 데 있습니다. 5개의 단어가 적을 수도 있지만 공부는 하루만 하는 것이 아니고 꾸준히 해야 하는 것이고 싸이고 싸이면 무시할 수 없는 양이 될 것이며 말 그대로 기초를 탄탄히 하실 수 있으실 것으로 확신합니다. 

 

공부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 매일매일 열심히~~~!!!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기초토익단어1-2 동영상>

 

※오늘 공부하실 단어입니다.

1. material 재료

 

2. favorable 호의적인

 

3. favor 호의

 

 

4.favorite 아주 좋아하는(형)(명)

 

5.competitive 경쟁력 있는, 경쟁적인

(☞ 참고: 기타 단어들은 기초토익단어1편 게시물을 참고해 주세요)

 

 

 

하루에 5개씩만이라도...  이 코너는 직접 동영상을 보고 암기를 해야 하는 컨셉이므로 영상을 많이 참조해 주시기 바라며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으므로 이점은 양해해 주시고 앞으로 좀 더 효과적이고 보기에 편한 동영상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함께 기초토익단어를 공부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의 성원을 바라며 아무래도 영상이다 보니 빨리빨리 업데이트가 되기는 힘들 수도 있지만 함께 목표를 위해서는 조금씩이라도 암기하시는 시간이 되시길 바래봅니다.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ke each day count!(순간을 소중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