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으로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동영상으로 배워볼까요? 기초토익단어3-1리뷰편(basic toeic word3-1)

반응형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안녕하세요.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3-1 리뷰 시간입니다. 이 파트의 취지는 이미 여러 번 말씀드렸듯이  제 블로그에서 다뤘던 토익기초단어에 대해서 영상을 통해서 짧게 매일 반복해서 보고 복습을 하는데 있습니다. 처음 이 글과 영상을 접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전 기초토익단어정리부분에서 단어를 확인해 보실 수도 있겠고 영상제작과 리뷰역시 그 순서대로 정리하고 있으므로 이 파트를 매일 조금씩 보셔도 크게 무리가 없으실 것 같습니다. 다만 토익을 단기간에 마스터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매일 매일 많은 어휘들을 암기해야 하므로 이미 정리해 놓은 단어를 위주로 암기하시면 될 듯 하고 이 파트는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으신 분들 위주로 가볍게 보시면 좋겠습니다. 

 항상 시험이라는 것은 시험의 특성에 맞게 준비를 해야 하며 무엇보다도 실력이 뒷받침 되어야 하는 것은 불변의 진리이겠지만, 짧은 시간동안 최대의 효과를 내어 고득점을 맡기 위해서는 나름 노하우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단어는 그 노하우의 가장 기초가 되기 때문에 특히 토익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겠고 이 영상역시 그런 부분을 고려해서 만들어본 영상입니다. 공부에는 왕도가 없다고 하는데 어떤 부분에서는 분명 좀 더 효과적인 방법은 있다고 생각됩니다. 또 그런 방법들도 지속적으로 고민해보고 연구해 볼 필요도 있겠고 여러분들도 자기만의 학습법과 또 영어단어암기법을 개발해보는 것도 좀 더 능동적으로 영어를 정복해 나가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오늘도 힘차게 시작해 보겠습니다.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기초토익단어3-1 동영상>

 

오늘 공부하실 단어입니다.

 1. cause 야기시키다, 원인이 되다

 

2. treatment 치료, 취급, 치료법, 대우

  

 3. strategy 전략

 

4. quota 몫, 할당량

 

  

5. field 들판, 분야, 범위

 

<최종복습>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ke each day count!(순간을 소중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