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으로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동영상으로 배워볼까요? 기초토익단어2-3리뷰편(basic toeic word2-3)

반응형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안녕하세요.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2-3 리뷰 시간입니다. 몇 달 만에 글을 다시 쓰려고 하니 나름 정리들을 하면서 했었다고 생각했지만 그동안 글을 써왔던 것들이 어떻게 정리 되어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왠지 낯설게 느껴지기도 하고 심지어 집중도 잘 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경험을 하셨을 텐데 역시나 무슨 일이든 꾸준히 하는 것이 하는 일에 있어서 리듬을 잃어버리지 않는 길이 것 같고 잘 할 수 있는 기초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영어를 공부할 때도 꾸준히 해야겠고 또 공부의 공백이 생긴다면 영어단어부터 문법 그리고 배웠던 것들을 다음에 보게 되더라도 바로바로 볼 수 있게끔 잘 정리를 해 놓을 필요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가끔 뒤 늦게 토익이나 영어를 공부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당장 어디서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지 엄두가 나지 않는 분들도 계실 텐데 차분히 영어단어부터 다시 외우시기 바라고 간단한 문법정리도 해 보시면서 토익관련 문제들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복잡하게 생각되는 일일지라도 차근차근 기본부터 준비를 하시고 마치 엉켜있어 풀기 힘든 실을 천천히 푼다는 인내로 임하신다면 많은 발전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도 간단한 기초토익단어와 함께 영어의 기초를 잘 다져보시기 바랍니다.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기초토익단어2-3동영상>

 

오늘 공부하실 단어입니다.

1. impossible 불가능한

 

 2, quarterly 분기의, 분기별로, 연4회의

 

3. renovation 개혁, 혁신, 수선, 수리

 

4. inquire ~을 묻다, 알아보다

 

5.  notify 통지하다, 알리다, 통보하다

 

<최종복습>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ke each day count!(순간을 소중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