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으로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동영상으로 배워볼까요? 기초토익단어2-4리뷰편(basic toeic word2-4)

반응형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안녕하세요.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2-4 리뷰 시간입니다. 한동안 블로그 글도 많이 못 쓰면서 자연스럽게 영어 공부도 꾸준히 하지 못하게 되면서 제일먼저 발생하는 일은 단어를 포함해서 어휘를 많이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든 평소 사용하는 정도에 따라 기억이라는 것은 연장이 된다고 생각되는데 영어단어역시 많이 보지 않고 또 많이 접하지 않게 되면 그만큼 기억도 잘 나지 않고 감도 많이 떨어지는 것을 보게 됩니다. 

 기초토익단어 리뷰 편 역시 이렇게 잊어버리게 되는 단어를 자주 접하게 되면서 잊지 않기 위한 취지로 영상을 만들고 있는데 최근 조금은 지나치게 과장되게 만들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무슨 일이든 처음에 의욕이 앞서기도 하고 때로는 그 이후로 쉽게 지치거나 싫증도 나게 되는데 이번 기회에 그런 일을 한번 겪었다고 보고 좀 더 간결하면서도 영어단어를 쉽고 빠르게 익히고 암기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대략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 한 것이 기초토익단어3-1정도이니 그 이후부터는 좀 더 새롭게 준비해 보려고 하고 블로그가 아닌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보시는 분들은 좀 더 기다려 주시길 바라고 많은 성원도 부탁드립니다.

 항상 강조 드리지만 무엇보다 영어라는 언어에 있어서 꾸준히 하는 것만큼 최선의 길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하루에 몇 개 안되는 단어라도 꾸준히 영상을 통해서 배워나가신다면 오랜 시간 동안 기억에 남으실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단어도 시작해 보겠습니다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기초토익단어2-4동영상>

 

오늘 공부하실 단어입니다. 

1. defect 결점, 단점, 결함

  

2. implementation 이행, 실행, 수행 

 

3. implement 이행하다, 수행하다, 시행하다

 

 

4. investigate 조사하다

 

5. eventually 결국, 마침내, 궁극적으로

 

 

<최종복습>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ke each day count!(순간을 소중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