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으로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동영상으로 배워볼까요?기초토익단어2-1 리뷰편(basic toeic word2-1)

반응형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안녕하세요.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2-1 리뷰 시간입니다. 우리가 살다 보면 자연스럽게 되는 것들이 있고 반면 노력해도 자연스럽게 되지 않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어를 공부할 때도 마찬가지로 억지로 해도 잘 안될 수 있는데 언어의 특성상 자연스럽게 무의식중에 받아들이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많이 될 때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사실 짧은 동영상에 몇 개 안되는 단어들이지만 자연스럽게 짬을 내서 보다보면 그 효과는 잠재의식 속에 자리 잡아서 의외로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엄밀히 동영상이라고는 하나 짧은 사진의 장면을 반복해서 보고 또 잠깐의 기억을 더듬으면서 머릿속에 연상하는 개념이므로 생각 없이 잠시 보셔도 좋겠지만 글을 쓰는 게시자의 입장에서는 보시는 분들이 도움이 더 되실 수 있도록 머릿속으로 연상도 하시고 눈의 시점도 영상의 의도대로 함께 해 주신다면 조금 더 도움이 되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기초토익 단어 부분이라서 누구라도 토익을 처음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부담 없이 제작하였으므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항상 바래봅니다.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기초토익단어2-1 동영상>

 

※오늘 공부하실 단어입니다. 

1. customize 주문에 따라 만들다

 

2. advertise 광고하다

  

3. candidate 후보자, 지원자

 

4. R.S.V.P. 회신바람

 

5. annual 연례의

 

 <최종복습>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ke each day count!(순간을 소중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