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으로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동영상으로 배우는 기초토익단어1-4 리뷰편(basic toeic word1-4)

반응형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안녕하세요.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1-4 리뷰 4번째 시간입니다. 동영상으로 배우는 토익단어에 대해서 시작을 했는데 보시는 분들이 효과가 있는지 얼마 안 되었지만 궁금하네요. 토익과 관련되어서는 워낙 학원이나 인터넷 강의나 책들이나 쉽게 접할 수 있는데 정작 중요한 스스로의 실력을 키우는 데는 무엇인가 항상 부족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무슨 영어 시험이든 가장 기초는 단어와 숙어를 외우는 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렇다 하더라도 그것을 문법문제나 독해문제에 적용을 잘 하지 못하면 점수화 시키는데도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그래서 집을 짓는 것과 비교하면 바닥 기초공사가 잘 되면 뼈대를 잘 세워야 하고 각층별로 콘크리트를 붓거나 여러 작업들도 잘 이루어져야 집이 완성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토익도 마찬가지로 단어나 숙어도 외움으로서 기초공사도 잘 해야 하고 문법의 뼈대도 잘 세워야 하고 그것을 토대로 많은 영어 문장들의 독해도 해 나가면서 자신의 실력이 쌓인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토익을 빨리 준비하셔야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항상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도 있듯이 자신을 되돌아보고 기초가 부족한지 어느 부분에 취약한지 냉정하게 살펴보고 잠시 숨을 고르고 하시는 여유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오늘도 영상을 보시면서 5개의 단어도 마스터해보시기 바랍니다.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기초토익단어 리뷰~~~

<기초토익단어1-4 동영상>

 

※오늘 공부하실 단어입니다. 

1. Physics 물리학 

 

2. authorize 권한을 주다, 허가하다 

 

3. state-of-the-art 최신식의

 

4. concrete 구체적인

 

 

5. procedure 절차, 진행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ke each day count!(순간을 소중히!) 

반응형